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뉴스/이벤트

뉴스/이벤트

제이에스몰 대표 인터뷰 기사

제이에스몰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호스에 관한 모든 것이 한자리에...


산업용 호스 및 부속 자재 전문 쇼핑몰 제이에스 호스몰

최근 온라인 쇼핑몰 창업 시장이 좀 더 전문적인 아이템들로 다양화되고 있다.

기존에는 전문 도매 상가 등을 직접 방문해야 실물을 확인하고 전문적인 상담을 받을 수 있던 제품들이 속속 온라인 전문몰을 통해 판매가 되면서 새로운 시장이 형성되고 있다.

대표적인 쇼핑몰로 산업 현장의 호스 및 호스 배관 연결 부속과 실리콘, 고무팩킹 등의 다양한 산업용 자재들 전문으로 소개하고 있는 ‘제이에스 호스몰(www.jshose.co.kr)’이 있다.

▲ 제이에스 호스몰 최명수 대표 (사진제공=메이크샵·제이에스호스몰)

제이에스 호스몰에서 판매 중인 호스 관련 상품은 호스만 해도 고압, 나선, 유압, 에어, 고무 등 그 재질과 용도에 따라서 나뉘고 그에 따른 연결 자재도 니플, 원터치 피팅 등 재질과 형태에 따라서 수백가지로 나뉜다.

제이에스 호스몰의 최명수(40) 대표는 호스 관련 아이템을 전문적으로 다루는 쇼핑몰이 드물던 2010년 우수한 제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기 위해 메이크샵을 통해 창업을 했다.

그는 “좋은 상품을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해 국내 유수의 제조사와 업무 제휴를 맺는 등 좋은 품질과 가격 경쟁력 확보를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며 “호스 및 연결 자재는 산업과 산업, 사람과 사람을 이어주는 매력적인 아이템.”이라고 말했다.

이처럼 일반인에게는 다소 생소한 아이템을 취급하지만 최근 산업용 냉난방 제품들에 대한 고객의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원적외선튜브히터, 열풍기, 온풍기, 전자파가 낮은 무동력 온수매트 등의 계절 용품도 함께 판매하면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 제이에스호스몰 화면 (사진제공=제이에스호스물)

다양한 상품 구성과 아이템의 차별화로 매출 역시 꾸준히 증가 추세며, 내년 제이에스 호스몰의 매출목표는 약 10억 원에 달한다.

앞으로의 계획에 대해 최 대표는 “제이에스 호스몰을 방문하는 고객은 호스관련 전문가를 통해 직접 안내받는 편안함과 만족감을 느끼실 수 있도록 자세한 제품 소개와 더불어 쇼핑몰 구성 및 디자인을 꾸준히 업데이트하고 있다.” 며 “메이크샵의 해외 진출 지원 서비스를 활용해 앞으로 해외 고객을 대상으로 상품 판매 영역을 넓힐 계획이다.”고 말했다.

기사 출처: MNB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댓글 수정
취소 수정

SEARCH
검색
  • 고객센터

    010.6877.4244

    휴대전화 010-6877-4244

    팩스 02-3394-8334

    평일 오전 10:00 ~ 오후 5:30 / 점심시간 : 12:30 ~ 13:30

    토 / 일 / 법정공휴일 휴무

    계좌안내

    기업 015-078624-04-040

    예금주 : 주식회사 제이에스몰